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이 칼칼할때 싱거운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0:54

    목이 칼칼할때 냄새가 난다면 편도결석의 의심나는 편도결석 치료로 입냄새를 억제하세요


    >


    처음뵙겠습니다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구취는 어느 한쪽에 본인이 생길 수 있으며, 구강건강 문제, 코질환, 간질환, 소화불량 본인 역류성 식도염 등이 원인입니다.그러나, 이러한 질환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양치질을 한 직후에도 입냄새가 계속 난다면 가장 먼저 의심되는 질환은 편도결석입니다.편도 결석은 거울로 입 안을 비추어 보았을 때 편도에 흰 알이 박히는 것을 확인할수록 잘 보이는 하나~2mm의 노란 덩어리를 이루고 있어요...기침을 본인의 가래를 뱉다 때 눈에 띄는 본인이 올지도 모르는데 몹시 구린 냄새를 풍깁니다.편도결석이 많은 경우에는 편도를 절제하고 다양한 시술을 통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편도는 면역을 다소움하는 기관이지만, 3~4세 이후에는 기능이 상실되기 때문에 편도를 제거해도 이상이 본인에 타고 본 사람 되지 않아요.


    >


    편도결석 치료로 구수 냄새를 억제하세요 편도결석의 원인과 증상편도에는 편도과라는 홈이 있는데 이물질이 본인의 세균 등이 이곳에 쌓여 덩어리를 이룬 것을 편도결석이라고 하며, 대개 입 안이 엷은 냄새를 유발한다.돌처럼 딱딱하지는 않지만 가끔 목에 걸려 이물감을 주기도 한다.주로 편도염에 의해 발생하는데, 특히 만성 편도염이 있는 경우 염증으로 인해 편도부종이 다스려지는 것을 반복하는 과정에서 편도과가 커서 이물질이 잘 걸리게 되고, 편도결석이 잘 생깁니다.또 비염과 부비동염 환자는 콧물이 목 뒤로 넘어가는 후 코 누출이 있으면 편도에 세균이 증식하기 쉽기 때문에 편도결석에 취약해집니다.구내건조증이 있는 구강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


    ●편도결석 치료로 입냄새를 억제하는 편도결석의 치료 편도결석은 자연스럽게 치료되는 경우도 있지만, 불편을 느끼는 경우에는 병원에서 청결하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이때 레이저 본인의 고주파 시술 등이 많이 이용되는데, 편도와 껍질을 벗기는 방법으로 부분 마취로 간단히 진행합니다.가벼운 흡인 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한살에 5번 이상 편도염을 아르고 본인 편도 결석이 잦아서 생활이 불편한 경우, 편도 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요즘은 출혈과 통증이 적고 재발이 없는 PITA 수술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


    편도결석 치료로 구물 냄새를 억제하세요 편도결석의 예방 편도결석 예방을 위해서는 평소에 양치질과 가글을 꼼꼼히 해서 구강위생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입안이 마르지 않도록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특히 편도염이 발생했을 때 제대로 치료를 받는 것도 중요할 것입니다.편도염은 염증이 계속되면 편도결석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농양, 패혈증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역시 편도결석이 생겼을 때 도구를 이용하는 것이나 기침을 강하게 하는 등의 행위에 따릅니다.의로 제거하지 않도록 해야겠지요.그 과정에서 편도에 염증과인 감염을 유발하고 오히려 편도 질환을 1개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이지슴 이비인후과는 편안한 중간과 환경에서 환자들이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전화 및 대표 사이트, 카카오톡으로 산다sound 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