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예능 ] 신서유기 후속으로 방송하는 10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2:28

    >


    늘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신서유기 후속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입니다.​ 1월 10첫 금요 첫 저녁 9시 10분에 방송되고 있는 돈입니다, 첫 금메달입니다 첫 밤입니다.본인 영석, 장은정 연출의 프로그램입니다.신서유기가 끝난 사람이고 또 재미있어 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을 하네요. 쵸아~~


    ​​​​


    >


    <출연자> 양정무, 김상욱, 한준희, 이서진, 이승기, 홍진경, 박지윤,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 하나당 이승기 씨가 나쁘지 않고 영석 예능에 다시 합류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그동안 신서유기에 복귀하지 않아 섭섭했는데 잘된 것 같아요. 여행, 미술, 스포츠, 식품, 과학 등 다양한 주제를 코입니다. 개인별로 맞춤형 사회자가 즐기는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입니다.​ 각각 다른 소재를 올린 6개 쇼쯔폼(short-form)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선 보였다고요.​


    ​​​​​


    >


    ​ ​ ​ 각 코덱 별로 하나 5분씩 6개의 구성에서 열리는 프로그램입니다.제가 의견을 개진했을 때는 아강쇠를 시작으로 시각이 짧은 프로그램이 유튜브와도 잘 맞고 괜찮다는 의견을 듣고 과한 프로그램이 된 것 같아요.마리텔 야외버전 의견도 있지만 첫 방송을 해봐야죠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출연자도 많고 다양한 형식이라 지루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미술, 과학, 일식, 여행, 일 체험, 스포츠 등 최근 인기 있는 주제가 과인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개인적으로 이승기, 이서진 씨 콧집이 제일 재밌을 것 같아요 ^^


    신서 유기가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워요.정예기의 맛있는 소리 음식도 많이 과인에서 재미있는 게입니다.정말 재밌고 화려했던 분장들... 정예기 배꼽이 빠질 정도로 웃겨서 눈물, 콧물 흘리면서 많이 봤어요.재미있는 예능은 우울했던 감정과 스트레스, 느낌을 날려주는 약 같은 존재입니다.금요일, 금요일 밤에... 신서유기보다 재미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쪽이 상당히 과잉이기 때문에 조금 기대가 됩니다. 그럼 다음 주를 기대하며 이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