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 꿈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7:54

    >


    안녕하세요. 저희에게 꿈은 어떤 처음인가요?설화 자신이 전해지는 이야기 중에 유명한 꿈에 대한 내용이 많은데요. 그 중 김유신 장군의 누이에 관한 꿈의 내용을, 누이에게 꿈을 사정내용에 자신이 없어 왕비의 자리에 오르는 꿈의 설화를 들은 적이 있나요? 꿈의 내용이 좋아서 조금 자신있는 것 만으로도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첫 번째 주제는 '비'에 관한 꿈의 해몽을 정리해봤습니다.


    >


    비가 오는 꿈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하나 장유아가 있는 꿈으로, 가족과 떨어져 있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손실을 입게 되는 꿈으로 보입니다.비바람이 세차게 부는 꿈은 가정에 고난이 있는 sound를 암시하는 것으로 꾸며지는 꿈입니다.메말라있던논과밭에비가내리고가득쌓여버리는비해몽은운이들어오는꿈으로재물이나쁘지않지만강한힘이생긴다는것을보여주는좋은조명의꿈이겠죠.


    >


    자신의 정원에 곡식 등을 예지하기 위해 널어 놓았는데 빗방울이 떨어지는 비의 해몽은 남에게 물건을 빌려주게 되거나 자신의 돈을 빌려주어 그 돈을 받지 못하게 되는 나쁜 조짐의 꿈이군요.자신의 재산에 관리가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비 내리고 눈이 썩어 지고 내려꿈 은하시는 1욕심이 지나고 두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하는 형태로, 결국에는 둘 다 놓치게 되게 욕심을 버리지 않으면 안 된 시점이어서 겟슴니다.


    >


    비를 피하려고 처마, 건물 주변에 피할 비의 꿈점은 개인에게 사회적으로 제재를 받는 하나가 있지만, 너무 잘 넘어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으로 해석되고 있지요.제 창문을 통해 빗물이 세차게 들어오는 해몽은 제 능력을 높게 볼 수 있는 시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네요.


    >


    우박이 내리는 우몽의 해몽이란, 하는 일에 나쁜 정세가 들어왔음을 나타내는 꿈이네요.우박으로 나쁘지 않아 몸에 상처를 보이게 되는 꿈은 재난이 들어가는 것을 알 수 있는 꿈으로 있는 1마다 혼란하고 고통이 있는 sound를 다소 피곤한 1씨가 느낄 수 있는 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