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연팀] 유명 뮤지컬배우 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7:10

    대한민국의 하나세대 뮤지컬 배우! 그 중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 노래, 연기, 춤을 잘 추고 관객을 매료하는 금하나의 뮤지컬 갈라쇼의 주인공은!! 유명 뮤지컬 배우 최정원씨입니다!!


    >


    뮤지컬 시카고, 맘마미아, 웨스트 사이드의 이야기 등 많은 걸출한 작품 이력을 가지고 계시네요.


    >


    TV 프로그램 스타킹, 복면가왕으로서도 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대중에게도 생소한 배우다!


    >


    뿐만 아니라 애정이 이기고 아이스 에이지 2등 영화 활동도 했습니다!그럼 최·정원 씨와 협연하는 뮤지컬"갈라쇼"은 어느 쪽의 팩트를 할까요?바로 가창력, 춤, 연기 전체의 화려함에서 한번 보면 팬이 될 수밖에 없는 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부드러운 느낌이지만 카리스마가 넘치고 긴장감이 살아있지만 다른 의미 있는 최고의 배우죠.뮤지컬 갈라쇼 공연장에서 최정원 씨를 만나봤습니다.


    감동을 보다 리얼하게 영상으로 즐깁시다!!


    >


    오프닝 영상이 시작되고, 금방 익숙해진 한국의 뮤지컬 배우 최정원씨가 스크린에 나옵니다! 이어서 진행되는 본격적인 공연! All That Jazz! 최고의 뮤지컬, 갈라쇼팀, 드림뮤지컬과 함께했습니다.


    >


    강렬한 인상을 주는 첫 번째 곡도 안무와 가창력, 그래서 사람들이 보여주는 연기력까지 흠잡을 수 없었어요.


    >


    선이 살아있는 안무! 안무와 동시에 뛰어난 가창력! 그리고 마치 작품을 보는 듯한 연기력까지 앞으로 뮤지컬 갈라쇼가 더욱 기대되었습니다.이 3가지를 한꺼번에 소화할 수 있다니, 그 점에도 놀랐습니다!


    >


    All That Jazz가 카리스마 있는 넘버였다면 이번에는 최정원 씨의 트레이드마크와 같은 맘마미아의 Dancing Queen! 뮤지컬 공연장에서 감상하는 듯한 현장감과 밝고 활기찬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


    "자신에게 춤을 춰봐라, 인생은 멋진 것이다.뮤지컬 갈라쇼가 시작될 때 최종원 씨가 관객 개개인에게 속삭이고 싶은 이 내용이라고 합니다.뮤지컬을 할 때도, 갈라쇼를 할 때도 최정원 씨의 최고 댄싱 퀸은 바로 관객이다. 관객 너무 좋아!!


    >


    워털루가 계속됩니다! 아, 이런 모습으로 후광이 비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실제로 조명과 함께 밝게 빛나지 않아 공연 내내 눈을 뗄 수가 없었습니다.신나는 워터!!


    >


    최종원의 뮤지컬 갈라쇼! 다함께라면 여기가 브로드웨이!


    >


    뮤지컬넘버는 물론 가요도 멋있었습니다.최정원 씨가 들려주는 '꽃밭에서' 한번 들어보면 반할 것 같아요.여자들에겐 지나간 소녀의 감성을 남자들에겐 지나간 옛사랑을 유감없이 상기시켜주는 명곡!


    >


    가창력에다 진한 감성과 호소력까지 그대로 전달되니 청중은 집중할 수밖에 없습니다.


    >


    엘비스 프레슬리의 "Can't Help Falling in Love"모두가 부르는 일성, 아름다운 화소음.피날레를 장식하기에 충분한 선곡이었습니다.


    >


    벌써 뮤지컬 갈라쇼가 끝나지 않았나! 하면서 너무 아쉬웠어요가끔 이 어떻게 그렇게 훌쩍 지나가지 않았을까요?앙코르가 있기를...!!


    >


    다행히 그날 앙코르 무대까지 보여줬어요.그것도 1곡이 아니고, 2곡!최·정원의 뮤지컬'갈라쇼'은 역시 다릅니다.준비된 번호를 아낌없이 모두 전달하는 최정원 배우의 관객애가 느껴졌다고 할까요.드림뮤지컬과 함께해서 더 즐거운 뮤지컬 엑시비션! 꼭!! 기회가 된다면 라이브로만 자신 봐주시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