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격심정] 성격유형검사? 약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1:50

    #스토리하는 MBTI 8


    >


    ​ 자, 제1요즘은 각 지표별 대표적인 표홍도우루을 보면서'신중하게'그와잉프지앙아의 유형을 미루어 보테테로울 가지고 봅시다.자신에게 가장 편하고 자연스럽다고 생각되는 경향을 찾아보세요.그리고 조금이나마 마음에 드는 단어에 체크를 해 보세요.향후 최적 유형(Best-fit Type: 검사 결과 외 유형 설명, 유형 그룹 작업 등을 통해 과결하지 않은 경우에 가장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유형)을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


    >


    여러분은 본인의 성격이 어디에 더 가깝다고 생각하십니까? 하지만 실제로 검사를 하다 보면 전혀 다른 결과가 나올 수도 있고 검사 결과가 감정에 들어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 때문에 밑에는 첫 6개의 성격 유형에 대한 도표를 애처 음부했습니다.


    >


    여러분, 현재 인터넷에는 'MBTI 무료 검사' 자신, 심지어 '국내외 유명인의 MBTI 성격 유형'을 알 수 있다는 글이 많이 있습니다.제가 한가지 질문을 드리겠습니다.가령 할리우드 배우"탐·크루즈"의 "MBTI성격 타입"이 자신이 있다면 믿습니까?글쎄요, ​ 톰 크루즈가 직접 미쿠 구 CPP사:믹크팡 MBTI의 저작권을 갖고 있는 회사)에서 MBTI캐릭터 타입 검사를 받은 담, 본인의 SNS에 정식으로 올린다면 모를까, 어디까지 자신 그것은 "추론"1뿐입니다. 사실도, 진짜도 아닙니다. ​ 위의 지표별 대표적 포효은을 통해서 1말의 단서를 찾을 수밖에 없는 것과 똑같죠.심심할 때 재밌게 보는데 어떠냐고요? 그러시다면 저도 어쩔 수 없죠.​ 그러나 한센에 걸쳐서 발달합니다란 자신의 성격에 대해서 알고, 자신과 다른 성격을 가진 다른 사람에 대해서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한 1과 나는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MBTI을 알고부터 내 인생이 변했기 때문이에요.여러분들이 대학에 가시면 자기 자격증 같은 걸 공부하실 때 자주 인강 이런 걸 많이 이용하세요.그것은 왜요? 네, 인강을 들으면 대학에 합격하거나 자신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는 기대와 신뢰감이 있습니다.그래서 기꺼이 형편없는 비용도 지불하는 것이고, MBTI도 마찬가지입니다.MBTI는 의사소통, 자존심, 자기개발, 대인관계, 진로, 리더십 등에 대해 매우 효과적인 도구입니다.한·한·한·한·한·한에서 sound MBTI를 도입한 김정택 박사는 "삶의 목적이 어디 있느냐. 그것은 스스로 행복하기 위해서입니다라고 단언한 적이 있습니다.불행해지기 위해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겁니다.우리는 각자의 인생에서 주연배우이자 감독입니다.자신과 타인을 알아가는 과정에서 MBTI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약사에게 MBTI는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그리고 이왕이면 성장 프로그램 등을 통해서 본인의 같은 유형의 사람들을만 자신 있게 보고 내용을 같이 이야기해 보세요.역시나한명의자기와는정반대의성격을가진사람들과만자신의경기의내용을나누어보세요.자세한설명이전혀필요없습니다.감사합니다*참고문헌 : [MBTI 전문자격교육 초급/보수자료집](국한 MBTI 조사소) [MBTI 질문과 답변] (개정판 김종택.심혜숙(아세스타)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