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더블폰] 휴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1:54

    미래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우리는 하루도 스마트 폰, 인터넷을 임금 인상 불과 하루도 아니고 한시도 세상국이 도는 내용이 궁금해서 참을 수 없을 것이다.문명의 기기도 날로 발전이 거듭되면서 지금 생활의 일부를 기계 또는 인공지능이 대신하고 있다.첫 998년도에 PCS폰에서 시작되어 현재 스마트 폰이 우리 삶의 뵤은쵸은눙 얼마 되지 않았다.


    >


    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하나에서 판매하고 있는 차이나의 스타트 업 작은 기업인 로율에서 플렉스 파이라는 폴더블 폰을 세계 처음 출시를 하며 세계의 주목을 끌었다.다만 기술적인 면에서 폴더블이라는 기기를 만들었다는 것 자체로는 처음이라는 타이틀은 가졌지만 나쁘지 않고 기기 사용적인 면, 펼쳤을 때 필름이 휘어지는 생각, 프로그램 버그 등이 계속 발견되는 점은 아직 사용자의 만족감을 줄 정도는 아니라는 게 정론이다.


    >


    폴더블폰은 최근까지 삼성 vs 화웨이의 싸움이었다.삼성은 삼성개발자회의에서 가칭 갤럭시F를 선보였다.잉폴도 방식의 폴더블 폰은 접으면 4.6인치, 펼치면 7.3인치인 내년 한개 달"CES 20하나 9"전시회에서 공개 1의도.폴더블 액정은 다양한 기술을 갖춘 필름과 회로가 존재합니다.


    >


    1단 PI필름은 SK, 코오롱 PI에서 다시 2018년 4월 양산 체제를 구축하고 판매를 위한 선제적인 자리를 구축했습니다. 2018년 9월 삼성 폴더블 폰 초기 물량에 들어가PI필름은 스미토모 화학에서 납품하기로 했다며 언론 보도가 저더러 가sk, 코오롱 PI의 주가는 하락세를 면치 못 했다.현재까지 알려진 당장은 SK코오롱PI 측이 투명필름 CPI의 대량 생산체계를 갖췄으며 코팅은 저팬사의 작은 기업에 맡겨 생산한다는 것. 스미토모화학은 자회사인 동우화인켐에서 하드코팅을 해 물량을 제공하기로 했다.skc은 진천에 2019년 10월 1그와루셍상 체계를 갖춘 공장의 완공을 목표로 하며 sk, 코오롱 pi란 다른 양산시점을 채택한 이유는 2020년 폴더블 폰 보급이 가장 확장되는 시기를 맞추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어떤 쪽이 전략을 더 잘 사용할지는 회사 측에서 최대한 수익을 얻고 노력하겠지만, 이번에 삼성의 폴더블폰 필름을 스미토모 화학으로 결정한 것은 아마도 기술력 때문이 아닐까.대중에게 알려진 당장은 코팅 기술 때문이라고 하지만 그 밖에 OLED 제조 등 다양한 소재 분야에서 우위에 있는 저팬 작은 기업을 단숨에 따라잡으려면 아직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만약은 며칠 전에 출시한 아이 폰 xs·맥스의 출고 가격이 200만원 정도로 판매량 저조에 있어선 것을 보면 폴더블 폰도 가격 책정에 아주 민감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자재비 원가를 낮추는 것을 택할 수밖에 없다는 것..모든 이들의 생활의 향상을 향해서 폴더블 폰이 보급된 것은 기원 본 1이과인 가격과 국내 기술력의 한계에서 삼성만 돌던 잔치의 일로 마감되지 않길 바랄 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