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곡가 변진섭과 작사가 강원석이 같이 부른 신곡 '두드림(Do Dream)'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9:59

    이 동영상이 공개되면 이번에 발매된 변 징소프 13집 앨범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작사가와 작곡가가 함께 신곡 "Do Dream"의 후렴구를 불렀는데 작사가인 제가 music을 잘 하지 못해서...좋은 곡을 망치고 있을지도 몰라요...


    변 징소프 13집,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라디오에서도 자주 소개되고 있네요. 별이 됐어요 '사랑의 왈츠', 'Do Dream'은 제가 작사했어요. 미스트로트 송가인의 노래를 만든 유행 작곡가 김경범 씨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그의 곡 사랑은 노력 지구 멸망 아버지가 딸에게도 수록됐다.


    >


    #강원석 #강원석시인 #가을시집 #시 #가을시 #나의그리움이당신들곁에머물때 #시낭송 #시강연 #인문학강연 #댁에꽃이다 #시#변 징소프#징소프 세계#인생. 칠 것#신곡#의 돈 경범(교은봄# 알고 보니 혼수 상태. 별이 된 댁#사랑의 왈츠. 사랑은 노력 중 지구 멸망의#아버지가 딸에게#13집. 여름 캠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