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평양전쟁의 치열한 현장으로... > 영화 미드웨이(決戰中途島)&VIESHOW CINEMA信義威秀華納影城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3:13

    타이페이의 소식을 전합니다.​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국내에서는 아직 개봉을 안 한, 어떻게 공개할 거까지 27한 이봉잉 남은 이 영화!​


    >


    미드웨이에 대한 리뷰를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타이베이에서는 이미 11월에 공개하다 바로 작품 1관람하고 왔습니다 ​ ​ 최근 영화. 전쟁 영화#영웅 영화#밀리터리 영화는 히어로 영화#미국 박스 오피스 1위#태평양 전쟁 중 태평양 전쟁 영화#2차 세계 대전 영화#진주만 공습


    >


    영화#20하나 2#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일루용 산출한#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앗움니다 ​ 주연 배우로서#에두 스쿠 레인, 너무 익숙해져서 낯설지 않은#페트리 구혜선 윌슨과#루크 에번스,#아론 엑하토우과 함께 영화의 배경 자체가 미국과 일본이 치열하게 전투를 받은 시기를 배경으로 내세웠던 일본 배우로,#아사노 타다노부,#풍천 열사 등의 배우도 등장, 열연하고 있습니다.


    >


    영화, 미드웨이는 ​ 하나 940년대 미국에서 많은 전략 물자 지원을 받고 있던 저팬이 그 때# 제2차 세계 대전에서 중립적인 태도로 자국의 이익을 취한 미국 진주만을 향하여 기습 공격을 감행!태평양 전쟁의 서막을 스스로 문호를 열게 지르며 시작될 것입니다.!그 때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 모함과 함대 전투 능력을 갖추고 있었던 젯펭을 상대로 진주만 등 해군 기지가 기습으로 폭격을 받은 후의 전력으로 다소 밀렸던 미국이 그런 젯펭을 상대로 어떻게 치열하게 전쟁을 이끌어 갔는지, 그 스토리가 전개되고 있습니다.영화는 무려 홈런 닝그타ー입니다. 이 하나 38분 이쟈싱 되지만, 방대한 전투 스케하나그와 뭐 스펙타클 한 박진감 넘치는 전개는 그런 긴 러닝 타이입니다. 지루하게 느낄 틈도 없이 얼른 자점합니다.


    >


    >


    그리고 전쟁에 대한 전쟁을 최초로 이끈 자, 전쟁 이후 이어진 자 전체의 치열한 전투 과정 속에서 표출되는 번뇌와 상념, 그리고 사명감, 슬픔, 분노 등 복합적인 느낌을 배우들을 통해 표현하고 있습니다.


    >


    >


    >


    >


    또 미군이 얼마나 빨리 전력을 수습하고 대처해 나가는지, 그 과정에서 보여주는 각각의 미군의 영웅적인 모습도 보여줍니다.


    >


    만약 당시 Japan이 이겼더라면 세상이 어떻게 변했을지 모르는 태평양전쟁의 서막. 당시 Japan 군부의 실책이라 할 수 있는 태평양전쟁, 미드웨이섬에서의 목숨을 건 치열한 전투! 그 안으로 여러분도 들어가 보시지 않겠습니까?


    >


    예고편이다 ⇒국어판과 우리 본인 라버전의 예고편을 모두 소개한다. 일단 제가 본 국어 버전 미드웨이 첫 번째 부!


    그래서 이것은 대한민국의 버전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번에 미드웨이 영화를 타이베이로 여행 와서 당일 오전 영시를 지났을 때인 새벽 2시 20분에 봤었습니다! 대만의 대표적 영화 플렉스 체인 우에이시우에서 보았습니다. ​#타케시 히데카 납영 성. 신의 위세 수영 성#VIESHOW#VIESHOWCINEMA#대만 영화관. 대만에서 영화 보기#대만 극장 후기#대만 여행#타이베이 영화관 형의 타이베이에서 영화 보기 ​ VIESHOW는 타이페이에 현재 타이베이 메일 인스 정거장과 신이 시몬에 총 세개의 지점을 두고 있지만 이번에 다녀온 곳은 한 0일, 빌딩이 있싱이동츄이에 있는 극장이었습니다.VIESHOW는 내가 아주 괜찮은 극장 체인이기도 하겠지 현지 친구가 예약을 도와줬는데 사실. 평일 심야 영화는 예매하고 가지 않아도 보는데 지장이 없을 것 같았어요. 이는 국내나 다름없군요!영화 티켓은 예매 수수료 포함 350NTD였습니다 ​


    >


    >


    >


    >


    #겨울왕국 콤보가 발매되었네요 VIESHOW 혼자입니다! 그래도 저는 겨울왕국 시리즈를 보지 않아서 패스워드를 했어요! 평상시 같으면 VIESHOW에서 꼭 샀을 스페셜콤보용품입니다만...실은, 실제로 VIESHOW에서 판매했던 굿즈를 몇개 가지고 있습니다.(웃음)


    >


    >


    대만 영화티켓 가격 VIESHOW의 후드가격입니다.저는 밤 늦은 시간에 조금 피로를 느끼며 극장에 가서 유어스 아메리카노와 츄라스를 아래 와인을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79NTD!대만은 물가가 싸서 그런지 사업자가 양심적이라, 매점이 영화 티켓보다 높은 그런 사태가 발발하지 않는군요. 또 대만 굿!! 아, 아는 시럽을 넣어달라고 하면 점원이 시럽을 투하해서 직접 섞어주는군요. 또 대만은 친절!!


    >


    >


    >


    어쨌든 밤 대만에서 한국에서도 아직 공개 전 영화"미드웨이"을 보면서 시즈 내용 특별하고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MIDWAY형의 미드웨이 2019#미드웨이 리뷰#미도우우에다 음침하다#영화의 미드웨이#미드웨이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