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C몽과 송가인? 또한 노이즈 광고인가? 왜 하필?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3:26

    군대 문재로 병역을 피하려고 하나 2개 치아를 발치했다는 혐의를 받은 MC몽(엠씨 몽)가 컴백해 슴니다.(대법원에서 이를 고의 발치했다는 혐의에 대해서는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군 입대를 7차례나 연기한 혐의에 대해서는 유죄 판결을 받앗슴니다. 군 입대를 연기한 이유는 공무원 시험 등이다. 7급 공무원.)​ 9년 만의 컴백으로 알려졌지만 사실 사람의 시선이 곱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에도 불구하고 엠시ー 것은 25일 정규 8집"CHANNEL 8"앨범을 내놓 슴니다.


    >


    MC몽의 앨범 발매만으로도 사실 네티즌들에게는 논란이 되고 있는데, 이 논란의 한가운데 또 다른 논란이 있어 나쁘지는 않지만 MC몽의 앨범 타이틀곡 '인기'에 피처링을 한 이분 때문입니다.


    >


    TV조선 미스트로트에서 한살 위의 어른 아이유라고 불리는 송가인입니다.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왜 송가인이 MC몽의 타이틀곡에 피처링해 new 논쟁거리를 만드는지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분분한 상황입니다.


    왜그러냐하면송가인은TV조선이라는불화설이있습니다. 송가인의 콘서트 중계도 TV조선이 하지 않고 MBC에서 혼자 중계를 했고, TV조선의 오락 프로그램에서도 하차했죠.그런 상황에서 MC몽의 음악에 피처링을 해주었기 때문에 송가인에게도 피해가 갈까 걱정하는 팬들이 많습니다.송가인씨 소속사에서 하라고 해서 한 말 같은데..이는 소속사의 명백한 실수가 아니냐는 지적을 받고 있는데요.​


    >


    ​, 병역 기피 때문에 발치한 치아의 총 하나 2개 중 4개의 이빨에 대해서 고의 발치 부분을 한 혐의를 받았지만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무죄 판결을 받은 MC몽.유승준의 병역기피를 위해 해외도주한 사고보다 더 충격적인 뉴스였는데.... 돌이킬 수 없고 후회해도 늦었지만 표준군대를 다녀왔더라면 지금과 같은 환영을 받지 않고 논쟁하는 모습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아쉽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예인을 걱정하고 있는 저도 걱정이에요. 내 걱정이 나빠지지 않으면 말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