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수술시간 단축된 안전한 비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0:12

    >


    본인이 가담하면 눈에도 노화가 찾아와 노안과 동시에 백내장과 같은 눈의 질환이 발생합니다.


    >


    이로 인해 시력이 자신의 시야에 불편을 줄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눈 검진을 통해 증상에 따른 적절한 방법으로 받습니다.


    >


    백내장은 증상이 나타나 불쾌감을 유발하는데도 방치할 경우 합병증을 발병시켜 결말 실명에 이를 수 있으므로 조기진단과 적절한 시기에 해결해야 합니다.


    >


    방법으로는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새로운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지며 정밀검사를 통해 시기, 방법, 인공수정체의 종류 등을 판정합니다.


    >


    예전에는 칼을 이용해 수정체낭을 절개하는 비결로만 행해졌지만 최근에는 레이저를 이용한 방법이 가능해 육지에서 많은 분들의 관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3D자동차 면 리스 레이저를 의원 급으로 거실 그늘에 도입하고 안전성이 높아진 3D+레이저 다초점을 시행하 슴니다.


    >


    카탈리스 레이저를 이용하는 초점 백내장 렌즈 삽입술은 칼을 사용하지 않는 신개념 방식으로 굴절률에 의한 난시축 절개를 통해 난시백내장도 안전하게 교정할 수 있습니다.​도 했다 3D OCT를 통해서 의술 중 안구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실시간으로 반영하기 때문에 높은 정밀도와 안전성을 확보하 슴니다.


    >


    무엇보다 초소 리파 에너지 흰색으로 사용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게 레이저를 조사하는 것으로 단축된 백내장의 치료 방법 가끔 우로 건조증 이그와잉 2차 감염 예방과 합병증 발생을 최소화한 이점이 있습니다.


    >


    실제 백내장의 치료 방법 시간은 첫 5~20분 내외로 소요되고 짧아진 시간에 환자의 부흐(뒤)도 했다 줄이고 주었기 때문에 편하게 가능합니다만.짧은 시간도 의료진의 축적된 기술력과 경험이 바탕이 되어 가능한 부분입니다. : )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JCI국제 의료 인증을 3회까지 획득 해국 제적의 안전 기준을 준수하고 감염 관리 및 안전한 진료, 의술이 가능하며 만건 이상의 렌즈 삽입술 경험과 기술력을 융합시키고 만족도가 높은 백내장의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안과선택시이런부분들을잘봐야겠죠. : )


    >


    역시 1997년부터 노안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온 안과에서 많은 경험을 통해서 개인별 눈에 적합한 인공 수정체의 종류 및 렌즈 크기의 결정 기술력을 갖추고 있어 개 인형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


    인공수정체는 다양한 고품질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보유하고 있어 개인의 눈 상태와 생득 패턴을 모두 고려한 렌즈 선택이 가능합니다.백내장 치료술은 눈 속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진행하는 안내렌즈 분야인 만큼 철저한 정밀검사도 중요합니다.


    >


    각막과 망막 검사를 포함한 60여가지의 정밀 검사를 통하여 안전성을 확인한 담 최종적인 가능한지 판정됩니다.


    >


    백내장은 안질환으로 의료실비 적용이 가능하며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는 압구정 로데오 5번 출구, 서면 역 7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